본문 바로가기
CCM

시와 그림 CCM

by 후연 2023. 6. 13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와 그림 내가 참 좋아하는 CCM 가수이다

마음 시끄러울 때 듣고 있으면 

거짓말처럼 마음이 차분해진다 순해진다 그 순간만,

그 외엔 잠시 잠자던 욕심이 치켜들고 일어난다 

그렇게 부대끼며 산다 이 바보야 윽박지르면서 

노력해도 안 되는 게 있다는 걸 절실히 느끼는 게 있다면

나와의 화해다 내가 나를 바보라고 하니 

화가 난 나는 정말 바보가 되어가고 안 이뻐진다

쉬운 일 아니다 내가 나를 존중해야 남도 나를 존중해 준다는 거

귀가 아프게 들었지만 몇 번의 연습으로 뚝딱 고쳐지는 게 아니다

부러진 의자다리 하나 고치 듯 간단한 일이라면

세상은 지금보다 훨씬 조화롭고 아름다워졌을 것으로

왜냐면 이런 류의  고뇌는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닐 것이므로

말캉거리는 부드러운 마음과 고운 말씨

할 수만 있으면 미운 사람 하나 없이 살고 싶다

'CC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나님 한번도 나를,  (4) 2023.07.29
시와 그림  (22) 2023.07.01